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FAQ

MORE
  • [ [주문 및 입금] ] 제가 주문한 내용을 보고 싶어요.

    로그인하신 후, 상단메뉴의 [주문조회]를 클릭하시면 주문내용과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- 비회원의 경우 상단메뉴에 있는 [주문조회]에서 이름과 주민번호로 로그인 후 주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- 회원, 비회원 모두 주문시 확인내용이 이메일로 발송되오니 가입 시 기재한 메일을 참고해주세요.

  • [ [주문 및 입금] ] 무통장입금을 하고 싶어요.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.
    우리은행1005-680-665665
    예금주(주)키위컴퍼니

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, 주문자와 입금자가 일치하셔야 하며

    일치하지 않는 경우 1: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1588-5193)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  • [ [배송] 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조회는 로그인 하신 후 상단메뉴바에 마이샵 -> 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(회원, 비회원 모두, 주문 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오니 주문 후 메일을 참고해 주세요.)


  • [ [배송] ] 배송지를 바꾸고 싶어요.

    제품 출고 전이라면 고객센터(1588-5193)로 전화주시면 출고 여부 확인 후 변경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제품이 출고 완료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, 주문 시 배송 받을 주소를 정확히 확인하고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[배송] ] 배송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오전 주문건은 오후에 취합하여 당일 출고가 이루어지며, 출고 후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에 배송이 됩니다.

    오후 주문건은 익일 오전에 취합하므로 주문일 기준 익일 출고가 이루어지며, 출고 후 영업일 기준 2~3일 이내에 배송이 됩니다.


    -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, 추가배송비 입금이 확인 된 이후에 출고가 이루어집니다. (추가배송비 : 제주/도서산간 4,000원)


  • [ [반품/교환/취소] ] 반품 절차가 궁금해요.

   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mool 고객센터(1588-5193)로 연락을 주시거나 1:1게시판에 먼저 문의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반품 시에는 배송 받으신 박스에 제품과 함께 고객님의 성함, 연락처, 무통장입금 구매 고객님의 경우 환불 받을 계좌번호를 기재하신 후 동봉하여 보내주세요.

    (착불 반품을 해주시는 경우, 환불액에서 착불비를 제하고 환불해 드립니다.)


    -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.

   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, 오배송의 경우에 mool에서 배송비를 부담하지만, 단순변심이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• [ [반품/교환/취소] ] 단순변심으로 반품이나 교환하고 싶어요.

    고객님의 단순변심이나 개인적인 사정 등으로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신다면,

    고객님 귀책으로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5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    - 단,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, 제품을 개봉하여 사용한 경우에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하니, 주의 부탁드립니다.

    -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에 의거하여, 상품 배송일부터 7일 이내에만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  • [ [반품/교환/취소] ] 이상이 있는 제품, 교환이나 반품 가능한가요?
    배송 받으신 제품이 파손이나 손상이 되셨나요?
    mool 고객센터(1588-5193)나 1:1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,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
   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에 의거,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, 이 경우 배송비는 mool에서 부답합니다.

  • [ [반품/교환/취소] ]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취소는 '출고 전'에만 가능하며,

   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출고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도 주문 취소가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[기타] ] 고객센터 상담시간이 궁금해요!

    순수하고 향기로운 mool 고객센터(1588-5193)의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 :)


    ✓평일: 오전 10시 ~ 오후 6시까지 (점심시간: 오후 12시 30분 ~ 오후 1시 30분)

    ✓토요일/일요일/공휴일: 휴무

공지사항

MORE

뉴스/이벤트

MORE

상품 Q&A

MORE

상품후기

MORE


INSTAGRAM @mool.official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TODAY'S
ITEMS

     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문의하기
    • 상품후기
    • 포토후기
    • 이벤트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마이쇼핑
    • 배송조회
    • 주문조회
    • 장바구니
    • 관심상품
    • 최근본상품
    • 적립금
    • 예치금
    • 등급안내
    • 쿠폰관리
    • 내게시물
    • 좋아요